" 포스팅은 '구독스'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. "
[ INTRO ]
대면보다 비대면이 익숙해진 요즘,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.
하지만, 홍보를 해도 수많은 정보 사이에 제품이 가려지곤 합니다.
하지만, 인터넷에 흐르는 수 많은 지식 사이에서 사람들의 '입소문 마케팅'이 시작된다면 효과는 어떨까요?
오늘은 나의 상품을 알리기 위해서 필요한 구독자를 모아주는 프로그램인 '구독스'를 리뷰합니다.
[ 구독스 ]
[ 사용 방법 ]
① 구독자를 올리고 싶은 채널을 선택
② 이메일 주소 및 채널 주소 입력 후 확인하기 클릭
③ 타겟 팔로워 클릭
채널을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이제 '시작하기' 버튼을 누르면, '구독스' 프로그램에서 알아서 구독자를 모아줍니다.
[ 리얼 후기 ]
새로운 채널에도 효과가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해봤습니다.
( 게시물은 블로그의 게시물 2가지를 올려놓고 시작했습니다. )
위의 방법을 토대로 '시작하기' 누른 후 약 5분안에 구독자 검증이 시작됩니다.
15분이 흐른 뒤에는 4명의 팔로우가 확정되었습니다.
( 액티비티 로그에 검증작업이 진행되면, 우선적으로 팔로워에 추가됩니다. )
[ 장점 및 단점 ]
장점
제품을 홍보하고 싶은 판매자에게 '구독자'라는 확정적으로 게시물을 보는 사람이 생겨 편립하니다.
또한, 이러한 장점이 '입소문 마케팅'으로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
단점
홍보하는 제품과 홍보하고자 하는 타겟팅의 갭이 너무 커 효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.
[ 구독스 사용시 주의사항 ]
[ 구독스 사용시 비용 ]
[ 마침 ]
제품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서는 많은 사용후기가 중요합니다.
사용후기를 높이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와야합니다.
지금 주 고객층을 지니지 않고 있다면 '구독스'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생각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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